걸즈&판처 극장판 보고왔습니다.

2016. 8. 30. 17:09취미/애니메이션

 

걸즈&판처 극장판을 상영하길래 직접 가서 보고왔습니다

 

처음으로 4DX영화도 경험해보고 좋은 경험이었네요.

 

2D 극상 폭음 버전과 4DX버전 둘다 보고왔습니다.

 

개인적인 소감을 말하자면 2D 극상폭음 버전은 극장 시설에 따라 차이가 나는것 같습니다.

 

사운드시설이 좀 부족한 상영관의 경우 생각만큼의 임팩트가 나오지는 않는것 같아요

 

4DX 버전의 경우 한번쯤은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. 기존에 블루레이판으로 보셨던분들도 한번쯤은 가셔서 보실만합니다.

 

현존하는 4DX이용 영화중 가장 4DX기술을 잘 사용한 영화라고 볼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일단 2주차 상영에 들어가면서 특전을 바뀌었지만. 저번 상영때 본 필름 뽑기에서는

 

탠트가 나왔네요. 저 안에 등장인물들이 전부 모여있다는 상상으로 위안을 삼아야겠습니다.

 

(어린왕자의 양이 들어있는 상자인가요)

 

 

아무튼 이번에 영화보고서 다시한번 걸판시리즈에 대한 열정이 다시 살아나는것 같아서

 

기분이 묘하네요